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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 케어서비스

홈케어창업(청소업) 으로 억대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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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입니다.

 

오늘 주제는 

#홈케어창업 (청소창업) 을 통한

수익구조 에 관한 내용입니다.

불경기 불경기 하지만

요즘은 정말 심각할만큼

경기가 좋지 않네요

 

새로운 수익구조나 직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온라인에는 각종 정보들이 

홍수를 이루고 있습니다.

홈케어창업 에 관한 이야기

각종 소셜과 온라인 매체, SNS에는

아래와 같은 

엄청난 수익을 벌고있다는 글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청소창업 으로 월 수입이 1천이상?

청소창업 수익 홍보자료들

하지만,

이런 각종 정보의 홍수를 접하고

한번쯤은 실상을 잘 살펴보고

창업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여러 온라인에 노출된 자료들은

실제 순수익이 아닌

매출액을 기반으로 계산한

추청치 가 대부분입니다.


즉, 간단히 말해

이렇게 일하면 

1년에 얼마를 벌 것이다!


홈케어창업 수익의 특이한 계산법

홈케어 창업이나 청소창업을 준비하는분들이

수익을 계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적인 수익계산방법

위의 자료처럼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분들이나

케어서비스 업종을

매출액이 곧 수익이다 라는

계산법으로 접근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매출액기반 수익구조로 계산하여

창업을 한다면

어떤 업종의 일을 해도

모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 편의점 사업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잘못된 수익구조

이처럼 매출액 기반으로 계산하여 창업하면

편의점을 운영만 해도

1년에 2억원 가까운

수익이 발생됩니다.

 

#창업준비 를 하고 계시다면

반드시

'순이익' 에 대해서도 꼭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어떠한 업종이건,

어떠한 사업이건

반드시 지출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출요소(마이너스요소)를

줄여나가야

순이익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홈케어 및 청소창업 분야의

LOSS율을 확인 해 보겠습니다.

홈케어창업 마이너스 요인

홈케어사업 및 청소사업에도

자료와같은 마이너스 구간들이 있습니다.

사업전에는

대부분 생각하는

마이너스요소는

유류비, 식대, 소모품비용 등을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마이너스 요소

하지만, 실제 업무를 시작해보면

생각보다 많은 마이너스구간이 

발생됩니다.

 

당일 일정이 취소되거나,

고객 컴플레인이나 여러 손해보상 비용

현장에서 업무가 불가능항 상황등

많은 변수가 생깁니다.

홈케어창업 마이너스 요인

이런 로스율을 줄여나가야만

사업을 통한 순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창업 후 여러방향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이런 마이너스 요인을 줄여나가게 되는데

그만큼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사업 비용(마이너스요인)

이러한 시간들은

경험과 노하우가 될 것 이고

사업의 순이익을 높여주는

재산이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홈케어 창업 후

많은분들이 어려워 하는 부분이

바로 홍보문제 입니다.

청소창업 홍보문제

대부분 창업 준비를 하는분들은

기술을 빨리 배우는 것에 

포커스를 두지만

기술 습득 후 현업에 뛰어들면

일감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창업 후 홍보채널

지인을 통해 소개로만

일을 하기에는 

분명한 한계에 부딪히게 되고

 

전단지, 블로그,

당근마켓 이나 숨고 등의 

앱에 가입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결국 온라인 광고도

고려하는 단계를 밟게 됩니다.

네이버 홍보 예시

대표적으로 네이버 를 예로들어보면

소비자는 원하는 키워드로 네이버에

서비스 검색을 하게되고

 

이때 노출되는 업체들을 선택하게 되어

업체와 상담 후 서비스 를 예약하는

단순한 구조 입니다.

네이버 광고계정

네이버 광고 를 통해 홍보를 하는경우

노출이 되어 고객이

클릭을 하는 수 만큼

광고비가 책정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업체에서 '에어컨청소' 라는 키워드를

광고에 연결한 경우

 

고객은 네이버에

'에어컨청소' 로 검색을 하고

노출되는 업체를 클릭하면

업체에서는 설정된 광고비용이

차감되는 형태입니다.

네이버 광고비용 예시

업체 입장에서는

고객과 상담 후 현장에서

청소 서비스 를 진행하고

서비스 비용을 결제를 받게 됩니다.

 

여기서 생각해볼 문제가

청소비용으로 10만원을 받았다면

10만원 자체는 매출액 이라는 점입니다.

광고비용이 3만원이 들어갔다면

실제 이익은 7만원이 됩니다.

다양한 광고 홍보 영역

이러한 광고비는 줄이면 줄일수록

매출액 대비 순이익이 높아지게 되는데

이또한 경험과 노력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하는방안을 찾아야 합니다.

 

또,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채널들이 있으니

활용방안도 생각 해 보셔야 합니다.

 

수익이 발생되느 홍보

여러 홍보방법들을 고민하게 되실테고

홍보를 하면서 개인 채널에 유입되는

다른 광고들로 기타 수익을 창출 하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서비스 품목의 중요성 입니다.

 

창업을 준비할때

딱 1가지 아이템만 가지고

성공하면 가장 좋겠지만

청소창업 자체가

시즌을 많이 타는 업종입니다.

서비스 품목 아이템

흔히들

에어컨 관련업종이 수익이 높다고 하여

창업시 에어컨 단일품목으로

창업준비를 많이 합니다.

#에어컨청소창업

비수기품목의 중요성

하지만

에어컨 시즌은 

매년 3월~7월2주차 까지입니다.

이 기간 이외의 아이템을

반드시 추가해

사업의 안정성을 높여주어야 합니다.

창업 실폐 사례

실제로 창업 후 1년이내 폐업사례가

굉장히 많은데

대부분

에어컨에만 집중하여

창업한 케이스가 많습니다.

수익의 안정화

홈케어창업, 청소창업

준비를 하신다면

이처럼 반드시

1년품목과 아이템도 고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홈케어 창업 요약

창업관련 글 내용 요약해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

창업을 서둘러 준비하는것 도 좋지만

잘 정비된 업체를 통해

일정기간 업무를 해본 뒤

사업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창업관련 궁금증이나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아래 링크로 상담요청 주세요

 

http://pf.kakao.com/_mvicj/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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